상담전화 : 031-923-0826 | 즐겨찾기
| Contact Us |

자유게시판

"고객이 꿈꾸는 가구를 창조하는 고품격 맞춤가구!"
하이퍼니처의 모든 제품들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DESIGN됩니다. 고품질 하이퍼니처 제품을 만나 보세요.

지난주 문정동 시공해주셨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첨부파일수 : 2개(다운로드 22) 첨부파일 2개 (다운로드 22회)
작성자 : 백보현  /  등록일 : 2019.05.15 (23:59)  /  조회 : 571

송파 문정동 입니다. 주말이라 사장님이 직접오셔서 설치해주고 가셨는데 정말 예쁘고 좋습니다.

실측하고 상담하는 날 오셔서 원하는 디자인과 높이등도 흔쾌히 가능하다고 해주셨고 모르는 부분들도 일일이 체크해주셔서 걱정했던 부분들이나 놓칠 수 있었던 부분들도 다 해결해주셨네요.

세분이서 설치하셨고 쿡탑 후드 수전 팝업콘센트를 따로 구입해서 설치요청 드렸는데 깔끔하게 설치해 주셨어요.

한샘에서 한분오셔서 상판이랑 수전들 설치해주시고 이것저것 꼼꼼하게 마무리하시느라 오전에 오셔서 늦게까지 작업해 주셨네요.


쿡탑부분은 수납이 부족할 경우 창문환기로 대체할 생각으로 상부장을 짜달라고 부탁드렸고 추가금 없이 만들어 주셨어요. 일단 쿡탑을 설치했지만 베란다에서 사용하다가 필요하면 상부장으로 옮길 생각입니다. 몇일 사용해봤더니 수납이 꽤 잘되어서 일단은 그냥 사용할 생각입니다. 서랍장도 중간 찬넬없이 푸쉬라쳇 준비해서 사용가능하도록 부탁드렸는데 훨씬 깔끔하게 잘 한것 같아요. 다만 푸쉬 라쳇으로 변경할경우 댐퍼레일 적용이 안된다고 하셔서 아쉬웠습니다만. 둘다 가능하게 할 수 없는 일이라 예쁜것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하부장 높이는 90으로 부탁드렸는데 높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납이 조금 더 많이 되기도 하구요.


여튼 사제는 디자인이 한정적이라 생각되었고 이케아나 국내 다른 브랜드들은 좀 비싸다고 생각하던 차에 사실 셀프 리모델링중에 지칠무렵 동네 싱크대 공장보다 같은사양에 30만원가량 저렴하게 올라온 글 보고 인연이 되었는데 정말 잘했다 생각이 듭니다.

무엇보다 실측부터 시공때까지 유쾌하고 기분좋게 진행해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이런글 쓴적 없는데 너무 맘에들어서 추천글 씁니다.

꼭 여기서 싱크대 하세요. ^^